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스탠리 런치박스 개봉기 / 스탠리 런치박스 사용후기/ 스탠리 캠핑용품.

by 모두바바 2021. 4. 26.
반응형

 

 

해외 직구로 구매한 스탠리 런치박스입니다!!

드뎌 도착했네요 ^^

스탠리 워터저그 보다 더 오래 걸렸네요~

집에 조명이 별로라 그런지 야외에서

찍은것 보다는 색깔이 좀 아쉽네요

그린색으로 구입했습니다!!

 

 

 

 

스티커는 잘 떼어지니 자주 확인해

떨어지면 다시 붙여주세요~~

 

캠핑을 갈려니 이것저것 많이 필요하네요!!

ㅎㅎㅎ

 

 

 

 

속은 저런 모습이네요!!

칸이 나눠져있거나, 뭐가 있지는 

않네요~~

근데 실물이 훨씬 더 예쁜 것 같아요.

 

자!! 그럼 구입했으니, 가볍게 소풍 한번 다녀와 봐야

겠어요^^

 

 

 

 

야외에서 보니 훨씬 그린색에 가깝죠?

상당히 예쁘더라고요^^

 

 

 

 

집앞에 나가는 거니 컵라면과 김밥 준비해서

떠나봅니다~~

 

 

 

 

런치박스가 야외에서 보는 게 훨씬 색이 예쁜 것 

같고 본연의 색이 잘 보이는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야외 소풍입니다!!

 

 

 

 

정말 기분이 좋네요!!

김밥은 역시 라면과 함께 먹어야죠!!

 

 

 

 

스탠리 보온병에 담아왔고, 

2~3시간이 지난후 뜨거운 물을 넣었는데

와~~ 아직도 정말 뜨겁습니다!!

 

 

 

 

음~~ 야외에서 먹는 라면과 김밥은 정말

맛있어요!!

 

조만간 캠핑을 떠날 생각인데..

미리 연습을 해봅니다!!

 

 

 

 

간단하게 과일 같은 것만 준비해도 되며..

 

내용물 보다는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후식은 과일로 마무리했네요!!

 

스탠리 캠핑용품들을 구입하고

아직 한 번도 캠핑은 못 가봤지만,

이렇게 집 앞에라도 가보니

좋았습니다!!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것 같네요~~

 

 

 

 

남자가 들었을 때도 이런 느낌입니다!!

일단 겉으론 좀 커 보이지만,

속엔 내용물은 컵라면 2개, 샌드위치

2개, 텀블러 하나 정도만

들어갑니다!!

 

연인들끼리나 부부가 사용하기엔 적당하지만

여러 사람 음식 담아 가기엔

좀 부족하니 염두하시고 구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