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캠핑 바바

오캠몰 & 고릴라 캠핑 비교 리뷰~감성 차박 감성 캠핑 텐트 용품의 양대산맥!!

by 모두바바 2020. 10. 18.
반응형

오캠몰 외관 모습이네

생에 첫 차박을 석모도로 갔는데  옆 텐트가 너무 예뻐 물어봤더니 친절하게도

오캠몰에서 구입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1주일 뒤 바로 일산 오캠몰점으로 

향했네요~

입구에서부터 여러 텐트들을 전시해 놔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오캠몰의 첫인상은 고급지다 네요.ㅎㅎㅎ

입구에 있는 캠핑 텐트들을 구경하다 보니 너무 재밌더라고요

텐트 재질이 비싸 보이고 튼튼해 보이고 잘 찢어지거나 구멍 나거나

그러진 않을 듯하고 ㅎㅎㅎ

고릴라 캠핑이나 인터넷으로 캠핑용품 검색하다가 오시는 분들은

가격이 조금 있으니 당황하시지 마시고요~ㅎㅎㅎ

저도 텐트 가격보고 깜짝 놀랐네요~

그래도 인생에 첫 텐트는 오캠몰에서 구입하고 싶더라고요 

빨리 적금을 들어야 할 듯....

처음 텐트 구경하고 고기 구워 먹는 그릴 구경하다 보니 눈이 돌아가더라고요

저런 장비에 고기를 구워 먹으면 인싸 되겠던데 ㅎㅎㅎ

일단 내부 구경을 좀....

용품점 입구에 들아가다 보면 영업시간 붙어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입구로 들어가서 보다 보면 어찌나 예쁘고 멋진 차박 캠핑 용품들이 많은지..

입구에 들어서니 역시나 멋진 장비들이 쫙~~ 

고릴라 캠핑보다는 확실히 규모나 용품 수는 적지만 용품들이 예뻐요

제 아내가 저 보다 더 좋아하더라고요

 

역시 캠핑은 스탠리 죠~ 

제 아내가 바로 구입하겠다는 걸 겨우겨우 말렸네요

담에 다른 용품 구입할 때 한 번에 구입하자고 겨우 달랬어요

이제 겨울 다가오고 난로도 막 사려하고 진짜 괜히 데려갔다 싶었습니다.ㅠㅠ

근데 저런 난로 가격이 어마어마하던데... ㅠㅠ

그래도 갖고 싶고 요즘 장작도 가격이 많이 올라 이게 더 실용적일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아내와 좀 상의를 더 해보고 며칠 뒤 최종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차박이나 캠핑에 영~ 관심이 없다가도 이런 거 구경하다 보니 더 좋아지고

주말이 은근히 기다려 지는게 저도 캠핑 차박에 뿅 갔나 봐요 ㅎㅎㅎ

조만간 겨울 캠핑과 차박을 가려하는데 앞으로도 자주 올것 같은 예감!!

이제 오캠몰 리뷰는 했으니 고릴라 캠핑 리뷰를 해 볼께요~

고릴라 캠핑 일산점을 갔는데 여러 캠핑 용품점 중 가장 용품도 많고 크기도 상당히 컸어요

주차장도 여러 개가 있고

고릴라 캠핑 용품점 바로 앞엔 차가 만원이라 옆에 제2 주차장이란 곳에 세웠습니다.

역시나 고릴라 캠핑도 입구에 들어서니 눈이 막~~ 어마어마하게 돌아가더라고요

고릴라 캠핑의 영업시간은 일산점일 경우 오전 10시~저녁 20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니 확이하시고 출발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차장도 상당히 크죠? 건물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집 근처 고릴라 캠핑 용품점만 보다 이렇게 큰 용품점은 정말 와~ 

요즘 얼마나 캠핑이 핫 한지 그 열기를 느낄 수가 있었어요

 

고릴라 캠핑은 일단 좀 저렴한 제품도 많고 종류도 여러 가지라

고르는 재미가 좀 쏠쏠합니다.

오캠몰의 텐트들은 본인들이 직접 중국에 주문 제작하여 만들었다면

고릴라 캠핑 텐트들은 우리가 주로 인터넷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제품들이며

종류는 정말 많고 크기도 다양했습니다.

사람들도 어찌나 많던지 역시 고릴라 캠핑은 유명하더라고요

전 처음 듣고 왜 고릴라 캠핑이지? 했는데..ㅎㅎㅎ

가스 버너부터 전골냄비 등( 다른 용어가 있던데 ㅎㅎ )

종류가 정말 많죠?

제품이야 다들 좋고 멋지고 사고 싶은 거 다들 마찬가지인 듯합니다.

 

오캠몰과 고릴라 캠핑 리뷰를 마무리하자면

오캠몰은 비슷한 제품 비교군에서 보면 조금 고급지고 가격이 좀 비싼 편입니다.

물론 고릴라 캠핑이나 인터넷 쇼핑에 비교해서 말이죠..

전 참고로 처음 캠핑 입문할 때 고릴라 캠핑에서 의자 두 개와 테이블을 샀는데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고 조만간 차박 리뷰 올리거나 캠핑 가서 음식 먹을 때

아마도 자주 보게 될 의자와 테이블이고요~ㅎㅎㅎ

항상 차에 태워 다니고 있으면서 어디 경치 좋은 곳 있으면 어디든 꺼내 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마무리를 하자면

일단 매장 크기는  고릴라 캠핑이 여러 매장이 있고 크기도 좀 더 큰듯해요

두 번째로 용품 종류를 보자면 고릴라 캠핑이 확실히 종류도 많고 같은 용품이라도 다양합니다.

세 번째로 요즘 감성 캠핑 감성 캠핑하는데 감성 캠핑에 더 가까운 용품점은 오캠몰이 좀 더 가까운 듯해요

이렇게 차박 캠핑 전문 용품점인 일산에 있는 오캠몰과 고릴라 캠핑점을 비교해 봤습니다.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