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제격인 음식 추천!! 칼국수 맛집 밀키트 김포맛집 공항칼국수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3.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추운날씨 칼국수가 무척 생각나는 계절이죠?  이런 날씨에 아주 제격인 칼국수 내돈내산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가서 먹는 칼국수도 맛있겠지만, 집에서 밀키트로 주문해도 충분히 맛있는 칼국수 들이 많아요. 저는 이번주에 공항칼국수라는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내돈내산입니다.

 

칼국수 밀키트 추천 공항칼국수

 

공항칼국수 주문하면 바로 하루 이틀이면

도착합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에 먹을수 있도록 주문해요.

 

공항칼국수 기본구성은

육수, 여러가지 채소, 수제 칼국수 면,

그리고 양념장, 볶음밥 재료, 겉절이.

 

이렇게 들었있어요.

 

( 달걀, 참기름 , 샤브샤브용 고기, 소스 따로 준비 )

 

 

집에서 먹으면 매장에서 먹는 맛이 날까?

생각하시겠지만, 충분히 맛이 납니다.!!

 

1. 육수와 채소를 먼저 넣고 샤브샤브용 고기 준비.

김포 맛집 공항칼국수

 

저는 기본 구성에 칼국수를 더 맛있게 먹기위해

샤브샤브용 고기를 구입해 왔어요.

 

택배가 올때 육수가 완전 얼어 있거든요.

녹이면 이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채소는 버섯이 가장 많이 들어 있으며, 미나리. 그리고 양파가 들어있습니다.

 

2. 채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칼국수 밀키트 추천

 

육수를 붓고 들어있는 채소를 다 부어주면서 

끓여 주시면 되는데,,,

 

저는 전에 먹다 남은 새우가 있어서 한번 넣어봤네요!!

 

넣지 않는게 나을뻔 했습니다.ㅎㅎ

 

3. 샤브샤브용 소스 만들기 ( 참소스, 고추냉이 ).

공항칼국수 

 

칼국수 하면 또 겉절이를 빼면 안되죠?

공항칼국수 겉절이도 아주 많있습니다.

 

그리고 면은 수제 면으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저는 샤브샤브를 먹기위해

따로 고기를 구입했고,,,,

 

고기를 찍어먹기 위해 참소스와 고추냉이를 준비했습니다.

 

샤브샤브를 이렇게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샤브샤브 가게에서 먹는 느낌이 듭니다.

 

4.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칼국수 밀키트 추천

 

음...

역시 맛있네요!!

 

다음에 먹을땐 미나리 또는

버섯을 더 구입해서 넣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을수 있을듯 해요.

 

채소의 양보다 육수의 양이 더 넉넉했어요.

 

혹시 드실계획이 있으시다면

채소를 더 넣어주세요!!

 

5. 칼국수 면은 뜨거운 물로 15초 데우고 넣기.

공항칼국수

 

 

칼국수 면을 넣을때는

뜨거운 물에 15초만 담궈주고

물을 버려주세요!!

 

그러면 면이 달라붙지 않습니다.

밀가루 향도 없어지는것 같아요.

 

역시 칼국수도 엄청 맛있어요.

 

참고로 양념장은 한꺼번에 다 넣지마시고

반만 넣으시고 맛을 보고 또 더 넣으세요!!

 

한번에 많이 넣으면 짤수 있습니다.

 

6. 볶음밥은 꼭 드세요 ( 달걀 하나 준비 )

공항칼국수

 

볶음밥 재료인데요.

저는 달걀도 하나 넣어줍니다.

 

그럼 훨씬 더 맛있게 볶음밥을 먹을수 있어요.

 

홈 | 공항칼국수 (modoo.at)

 

[공항칼국수 - 홈] 42년 전통 공항칼국수

42년 전통 공항칼국수

kongkal.modoo.at

 

예전에 캠핑 가서도 한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밖에서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칽국수 밀키트 추천 공항국수

 

이런류의 칼국수가 싫으시고

바지락 칼국수를 좋아하신다면

이런것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겨울철 칼국수 밀키트 추천드립니다!!

 

https://bit.ly/40IdfcD

 

마녀바스켓 군산 엄마손 칼국수 10인세트(생면10팩+소스 동봉)

COUPANG

www.coupang.com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구입해서 먹을 계획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