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 계산동 맛집 경복궁]상견례하기 좋은 한정식 전문점.경복궁 한우 설화 꽃등심 코스 요리 전문 내돈내산!! 한우 맛있게 먹는법!!

by 모두바바 2021. 11. 27.
반응형

여러분들도 한우 좋아하시죠?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겁니다!! 얼마 전 인천 계양 계산동 맛집인 경복궁을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서울 도곡동 경복궁이나, 신도림에 있는 경복궁은 방문해봤지만, 계산동 경복궁은 첫 방문입니다. 그동안 2번 방문했던 경복궁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터러 이번에도 큰 기대가 됩니다!!

 

인천 계양구 계산동 경복궁

 

역시 계산동 맛집인 경복궁 외관은 어딜가나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상당히 정감이 가네요^^

 

경복궁 메뉴 가격!!

 

오늘 먹을 한정식 코스요리는 

1인분에 90,000원 한우 설화 꽃등심 코스요리 3인 주문했습니다!!

엄청 비싼거 먹었네요 ㅎㅎㅎ

 

경복궁 가격

 

맥주 1병도 마셨기에 7,000원이 더 플러스됐네요!!

 

인천 한정식 맛집 경복궁

 

처음 코스요리를 주문하니깐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죽, 동치미, 한우와 함께

먹을 소금과 양념입니다!!

 

죽의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상당히 맛있네요!!

양이 많지가 않기에 순삭 했습니다!!

 

인천 상견례하기 좋은 음식점, 경복궁

 

첫 요리로 4가지 종류의 회가 나왔습니다!!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회 위에 금 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ㅎㅎㅎ 처음 먹어보네요 ~ 금가루 회!!

 

인천 계양구 계산동 맛집 한정식 코스 요리 경복궁

 

한정식 코스 요리라고 해서 한식만 나오는 건 아니군요?

간단하게 한점씩 나눠먹으라고 4가지맛의 회가 1인당 한점씩 나오네요!!

 

금가루 때문인지... 괜히 맛있는 것 같네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인천 상견례하기 좋은 한정식 맛집 추천!! 계산동 경복궁

 

코스요리니깐 이것저것 많이 나와요~~

하나 같이 맛없는 음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

 

음식도 상당히 깔끔하고, 내부가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어서 상견례하기 좋은 음식점이기도 하고, 중요한 모임에 대접하기 위한 음식점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인천 계양구 계산동 맛집!! 코스요리 전문점 경복궁

 

우럭튀김?

우럭 탕수육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은데... 이건 제 입맛에 너무 맛있었습니다!!

 

남은 우럭 탕수육 제가 다 싹싹 긁어먹었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역시 인천에 고급 코스 한정식 음식점이라 대부분의 요리와 음식들이 맛있고,. 깔끔했으며, 직원분들이 전담 마크로 서비스해 주셔서 편했습니다.

 

더불어 친절하셨어요^^~


◈ 코스요리 전문점 경복궁 한우 설화 꽃등심.

경복궁 한우설화꽃등심 코스요리

 

한우라 그런지 고기의 빛깔이 참 좋아요~

직원분이 계속해서 잘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인천 계양구 계산동 경복궁 한우 코스요리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너무 잘 구워주시네요 ㅎㅎ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시죠?

 

인천 코스요리 전문점. 경복궁

 

어때요?

잘 익혀졌나요?

와~~ 한우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올해 먹었던 한우중 최고라 해도 과언이 이닐정도예요^^

입안에서 막~ 녹아요^^

 

상견례하기 좋은 음식점 추천 경복궁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대로 먹어보았습니다!!

 

잘 익은 꽃등심에 와사비를 올리고 소금에 찍어 먹으면.....

와~~ 너무 맛있엉^^

 

저는 이렇게 먹는 게 더 맛있네요!!

 

한우 맛있게 먹는 법 추천이요~~

 

한우 맛있게 먹는법!!

 

잘 구워진 꽃등심은 역시~~ 너무 맛있어요!!

직원분이 전담 마크로 구워주시니 정말 편하게 먹었습니다!!


◈ 그 외 요리들!!

한정식 코스 요리 전문점 경복궁
인천 모임하기 좋은 음식점 계산동 경복궁

 

맛없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모든 음식들이 좋았습니다!!


◈ 식사는 냉면과 된장찌개.

인천 상견례하기 좋은 한정식집 추천!!
인천 고급 한정식 맛집 계산동 경복궁

 

식사로는 냉면과, 된장찌개 중 택 1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이라 골고루 주문해서 먹어 봤네요~

 

참고로 전 개인적으로 된장이 가장 맛있었어요!!

 

오늘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인천 계양구 계산동 한정식 맛집 경복궁을 방문했었는데요~ 솔직히 맛과, 서비스 다 만족하긴 했는데... 가격만 조금 낮아도 더 자주 방문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저희는 1인당 9만원 코스요리를 먹었지만,  조금 더 저렴한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들도 있어요^^

 

이상 인천 계양구 계산동 경복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