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삼산동 농산물 도매 시장 다녀 왔어요^^ 신선하고 저렴한 야채, 과일 도매시장.

by 모두바바 2021. 5. 11.
반응형

예전에 삼산동 농산물 도매시장을 다녀왔었는데 그 이후로 야채와 과일을 구입할 때면 대형마트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고 신선한 채소들이 많은 삼산동 도매 시장을 가게 되더라고요~~ 근데 삼산동 도매 시장을 잘 몰랐을 때는 가까운 마트나 시장을 많이 다녔었는데...근데 확실히 대형마트 가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삼산동 도매시장 채소동

삼산동 농산물 도매시장은 채소동과 야채동이 있는데.. 예전에 과일동 위주로 포스팅했으니 오늘은 채소동 위주로 포스팅하고 과일동은 조금만 포스팅할게요^^

 

삼산동 도매시장 과일동

 

도매시장 과일동 옆에 현금을 찾을 수 있는 ATM기도 있어요~ 채소동은 되도록이면 현금을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과일동은 대부분이 카드로 결제하셔도 무방하고요!! 

 

삼산동 도매시장 

 

정말 채소들이 많은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깜짝 놀랐어요!! 여러분도 보시면 놀라실 거예요^^ 아침 일찍 가서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삼산동 도매시장

 

각종 야채들 가격 좀 보세요  정말 저렴하죠? 신선 한 건 말할 것도 없고 종류도 무지 다양해요!! 마늘쫑도 2500원?

아스파라거스 한단도 만원!! 고수 가격도 한단에 3천원이네요^^

 

삼산동 도매시장

 

다양한 종류의  버섯들도 있으며, 열무도 한단에 2500원이네요!! 저는 표고버섯을 사 왔었는데 열심히 먹고 있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네요! 가성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삼산동 도매시장

 

채소값이 아직도 많이 비싸잖아요 근데 이것저것 여러 개 구입해도 대형마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많이 구입할 수 있어요!  감자 고구마 할 것 없이...

 

삼산동 도매시장

 

죽순도 껍질을 다 벗겨 준다네요!!

 

삼산동 도매시장

 

어묵부터 떡볶이 재료도 있으며, 고사리 그리고 시래기 등 없는 게 없을 정도입니다. 떡볶이와 어묵 종류가 저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보니깐 식당이나 가게 하시는 분들한테 너무 좋겠더라고요!!  1 봉지에  3000원이면 2 봉지면 5000원 이렇게 판매를 하다 보니 저처럼 조금만 구입하는 사람들보다는 가게 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유용한 곳이겠 더라고요!! 

저도 어묵 구입했습니다. 한봉지 2500원!!

 

삼산동 도매시장

 

무 하나에 천 원!!!  감자 한 박스에 3천 원!! ㅎㅎㅎ 너무 저렴하고 좋죠? 그럼 이제  채소동은 이 정도로 하고 과일 동도

잠깐 아주 잠깐만 소개해 드릴게요!!

 

삼산동 도매시장 과일동

 

과일 오렌지가 15개에 만원 사과는 10개 만원 포도 양이 저렇게 많은데 8천 원입니다. 딸기는 5천 원!!  근데 사진을 다 못 찍어서 그렇겠지만, 더 저렴한 곳도 있었어요!! 저는 포도 7천 원 가게에서 구입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포도가 5천 원도 있어요! 요즘 짭짤이 토마토가 조금 비싸긴 하던데... 그래도 대형 마트보다는 양도 많고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저도 포도와 참외 구입했는데... 잘 먹고 있습니다.

 

 

저는 저렴하게 잘 구입해서 버섯은 매일 아침마다 구워서 먹고,  건조기에 잘 말려서 냉동실에 넣어 놨습니다.

 

 

하나도 버릴 게 없습니다.

 

삼산동 농수산 도매시장 잘 다녀왔고요 앞으로도 자주 다녀올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