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홍대 디저트 맛집 ]홍대 티라미수 코만스 4종 택배 배송 솔직후기!! 티라미수 보관 방법.

by 모두바바 2022.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홍대 티라미수 맛집이라고 아주 유명하다면서 티라미수 4종 세트를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원래 티라미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지인 맘에 너무 감사해서 더욱 좋았어요^^ 맛있다면서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시더라고요~ 진짜 맛있는지... 제가 먹어보고 솔직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코만스 트라미수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어로 ` 밀다. 잡아당기다 ` 라는 뜻을 지닌 티라레어 ` 나 ` 를 뜻하는 미. ` 위 ` 를 나타내는 수 의 합성어로 나를 끌어올리다. 기분이 좋아진다 라는 뜻을 의미하는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입니다!!

 

택배가 아주 잘 도착했네요^^

택배로 받게 되면 빨리 냉동실로 옮겨야 합니다!!

 

홍대 티라미수 코만스

 

◆ 코만스 티라미수 4종입니다.

1. 오리지널 티라미수.

2. 녹차 티라미수.

3. 믹스베리 티라미수.

4. 바나나 티라미수.

 

이렇게 4종이 들어 있어요^^

 

티라미수 보관 방법

 

◆ 티라미수 보관 방법은

- 수령 후 즉시 냉동보관 6시간을 권하며, 기호에 맞게 해동시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영하 18도 이하에서 보관하는 게 좋아요!

- 실제 택배로 받았을 때 흘러내리기 일보 직전이었어요!!

- 이미 냉동되었으니 해동 수 다시 냉동하지 마세요!!

 

코만스 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도 맛있는데...

4종이라 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홍대 디저트 맛집

 

비주얼이 사진과 비교해 어떤가요?

사진은 연출된 것이니 직접 비교는 좀 무리가 있어요 ㅠㅠ

 

사진만 보면 바로 먹고 싶을 정도죠?

 

홍대 디저트 맛집 코만스

 

코만스 티라미수가 택배로 잘 도착했는데... 

막~~ 녹고 있어요!!

 

그래서 아래 사진부터는 며칠 뒤 사진과 영상입니다!!

 

< 오리지널 티라미수 >

코만스 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인데요...

코만스는 본 고장의 맛을 최대한 살려내고자 마스카포네 치즈뿐만 아니라 주요 원료를  ` 이태리산 ` 만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 미스카포네, 에스프레소, 코코아의 3가지 조합으로 전통적인 깊인 맛이라고 하네요^^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

 

엄청 부드럽긴 하네요~~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기 전에 미리 자연해동 시켰습니다.

 

티라미수는 위만 살짝 떠서 드시면 안 되는 거 아시죠?

맨 아래까지 한꺼번에 푹~~ 스푼을 넣어서 드셔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

 

맛이 엄청 부드럽네요~

확실히 다른 티라미수와 비교해도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있네요!!

 

티라미수 맛집 홍대 코만스

 

사진처럼 깊이 한꺼번에 아래까지 떠서 드셔야 합니다!!

 

부드러움와 맛이 어우러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 녹차 티라미수 >

홍대 코만스

 

녹차 티라미수는

달콤하고 상쾌한 녹차와 깊은 치즈의 풍미가 한껏 어우러진 깔끔한 녹차맛 티라미수라고 하네요^^

 

홍대 디저트 맛집 코만스

 

녹차가 조금 야박하게 뿌려져 있는 거 아닌가요?

위에 사진과 상세페이지 사진과 달라도 너~~ 무 다르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맛은 좋을 거라 예상됩니다.

 

홍대 코만스 녹차 티라미수

 

음~~ 역시 녹차 티라미수도 부드럽고,, 달콤하고,, 녹차의 맛이 느껴집니다!!

 

코만스 티라미수는 기본적으로 고급진 맛의 티라미수 맞네요!!

 

홍대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

 

티라미수 보관방법

 

티라미수가 맛있다는 건 다들 아시잖아요?

 

저는 집에서도 커피와 함께 먹는데....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티라미수 맛있게 먹는 법으로 커피와 함께 먹는 걸 많이 추천하시더라고요!!

 

역시 커피와 함께 먹는 티라미수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 총 평 >

- 4가지 맛을 모두 다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2가지 맛의 맛은 일단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조금 불만? 또는 아쉬운 점은 위에 녹차와 코코아의 맛의 차이는 조금 있지만.. 그 외 뚜렷한 맛의 차이는 없다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맛은 좋다는 거....

 

이상 홍대 디저트 맛집 코만스 티라미수 솔직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