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부부가 함께 먹으면 임신에 도움이 되는 한큐주스 만들기. 나는 몸신이다에 방송된 난자의 질이 좋아지는 음식!!

by 모두바바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임신을 위해 안 먹어 본 게 없을 정도로 영양제부터 음식까지 많은 것들을 챙겨 먹고 있는데... 오늘은 나는 몸신에 나왔던 난소의 건강을 지키는 한큐 주스라는 게 있다고 해서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있습니다. 이제 나이가 나이 인지라... 하루라도 빨리 아이를 임신 위해 난자의 건강을 위해.... 아주 쉬우니 만드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한큐주스 만드는법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 부부가 함게 먹어요 2인분 양입니다 >

나는 몸신이다 한큐주스

 

◆ 준비물

- 땅콩 2인분 ( 20알 )

- 블루베리 2인분 ( 30알 )

- 우유 2인분 ( 100ml )

- 연두부 2인분 ( 100g )

- 믹서기

 

아주 간단하죠?

 

예전에 코큐텐 내돈내산으로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이 코큐텐 영양제를 대체 할 수 있다고 해서 이제는 이걸 먹으려고 매일 먹고 있습니다.

 

이 코큐텐이 코엔자임 Q10 이라고 하는 영양제인데... 병원에서 꼭 섭취하라고 하셨었어요...

 

어차피 매일 견과류와 블루베리를 먹고 있으니.... 그냥 이렇게 한큐 주스를 만들어 먹자 싶어서 먹고 있으며,,, 앞으로도 난자 건강을 위해 먹을 예정입니다.

 

난자건강에 좋은 음식

 

블루베리는 냉동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집에 항상 멸균우유가 준비되어 있어서 멸균우유로 마시고 있습니다!!

 

임신 준비를 위한 건강음식 추천!!

 

연두부는 먹기좋게 90g씩 포장되어 있는데...

저는 2인분을 만들어 먹기 때문에 그냥 이거 한팩으로 마무리합니다!!

10g 부족해도 괜찮겠죠?ㅎㅎㅎ

 

혼자서 만들어 드신다면 되도록 50g 맞추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임신준비를 위한 건강한 음식 추천

 

우유는 100ml.

 

자 이제 다 넣었으니.. 믹서기로 갈기만 하면 끝납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난소 건강을 위해 매일 드신다면 몇 개월 후에 분명 좋아 질거라 하시더라고요^^

 

어차피 코큐텐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이제 영양제 대신 한큐 주스를 꾸준히 먹으면 되니깐요!!

 

한큐주스

 

믹서기는 성능이 아주 좋을 필요 없어요^^

 

다들 아주 잘 갈리더라고요~

 

저도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믹서기인데... 이 정도 성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임신에 도움이 되는 음식

 

짜잔!!

어떠세요?

한큐 주스 만들기 정말 쉽죠?

 

나는 몸신이다에서 전문가분들이 출연하여 얘기해 주신 거니깐 분명 여자한테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하고 맛있게 꾸준히 잘 챙겨 먹으려 합니다!!

 

맛은 어떤 분들은 약간 비릿한 맛도 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일단 괜찮더라고요!!

 

워낙 평소에도 땅콩을 자주 먹고,,, 두부도 좋아하고 하니... 별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는 좀 고소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괜찮은 것 같아요^^

 

임신에 도움되는 음식추천!!

 

저는 2인분을 만들었으니..

이 정도가 1인분 양인 것 같네요^^

 

만들기 너무 쉬워 이게 무슨 임신에 도움이 될까? 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번 열심히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