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왜 이걸 이제야 알았죠?이거 하나 바꿨는데 등산이 편해졌어요.등산 조끼 가방 추천 k2 트레일러닝조끼백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3. 6. 19.
반응형

요즘 건강이 좀 걱정 돼서 여기저기 등산을 다니고 있는데요 등산을 다니다보니, 조그만 가방도 뭔가 불편하고 몸에 착 달라붙어 있지 않으니 그것도 힘들게 느껴지는거에요. 그래서 찾아보다보니 조끼처럼 입으면서 가방도 되고, 수납 공간이 많 엄청 편한 트레일러닝 조끼백이라는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 등산이 너무 편한거 있죠!!

 

등산 가방 추천 k2 트레일러닝조끼백 추천

 

k2 공홈에서 주문했으며,

등산모자와

기능성 바지와 상의

그리고 트레일러닝조끼백.

 

 

근데 아직 상의는 아직 안왔네요!!

담주에 온다고 합니다.

 

< k2 트레일러닝조끼백 >

k2 트레일러닝조끼백 

 

좀 짧아서 여자용인줄 알았는데,

남여 공용이라고 하네요.

 

조끼와 가방이 일체형인데, 엄청 가볍고

몸에 착 달라 붙는게 편할듯 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그리고 원했던 등산용품이예요.

 

등산 용품 추천 트레일러닝조끼백 추천

 

조끼 앞쪽 위아래 4곳과

옆구리쪽 각각 2개씩.

 

그리고 등쪽에 큰 백이 있어요!!

 

수납공간이 정말 많네요!!

제가 원했던 그런 등산백입니다.

 

 k2 트레일러닝조끼백

 

등쪽에 가방이 조끼에 붙어 있는 일체형 입니다.

너무 편하고 보기에도 좋죠!!

 

그리고 좀 멋있습니다.

 

등쪽 백에도 충분히 공간이 있어서 여분의 옷이나 수건 그리고 간식정도는 충분히 넣어 다닐수 있을듯 합니다.

 

등산 조끼 추천

 

여러 수납 공간 외에도 뭔가를 걸수 있도록

고리도 여기저기 매달려 있어서

컵이나 폰 케이스, 이어폰 케이스등 매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옆구리 쪽에는 쉬소재로 되어 있네요!!

 

등산용품추천 k2트레일러닝조끼백

 

뭐지? 했는데,

호각이 있네요!!

혹시 등산중 부상이나 조난 당하면 사용하라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조끼 앞쪽 좌우 연결이 쉽도록 되어 있는것도 보이시죠?

 

< k2 트레일러닝 조끼백 착용사진 >

등산용  트레일러닝 조끼백 추천

 

1번사진은 뒷모습입니다.

완전 결합되어 있어서 세상 편합니다.

사과랑 간식 몇개 넣고 올라갔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네요!!

( 모자는 k2  구입전 노스페이스에서 구입한 모자입니다. )

 

2번 사진은 정면사진인데

아직 뭔가 수납이 좀 어설프죠?

그래도 텀블러나 물통 그리고 핸드폰등을 넣어 갈수있어서 양손이 많이 자유로워 무지 편했네요.

 

수납은 총 앞쪽 위아래 4곳

옆구리쪽 2곳 그리고 등쪽 백이 있어요!!

 

k2 트레일러닝 조끼백 

 k2 트레일러닝 조끼백을 입고 요즘 산에 자주 갑니다.

역시나 손이 자유로워 편했고,

멋스러워 아주 만족합니다.

 

조끼때문이라도 더 자주 등산할것 같아요!!

 

그리고 조만간 함께 구입한 k2모자,.바지, 그리고 상의도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해외구매대행으로 구입한 뉴발란스 운동화 리뷰도 자세히 남겨놨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색깔도 예쁘고 오래 신어도 발이 참 편하네요.뉴발란스 남자 운동화 530실버 KA 해외구매대행 내돈내산. (tistory.com)

 

색깔도 예쁘고 오래 신어도 발이 참 편하네요.뉴발란스 남자 운동화 530실버 KA 해외구매대행 내

뉴발란스 운동화가 참 인기가 많죠? 며칠전 뉴발 매장에 갔다가 225MM 사이즈가 없어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하면서 남자 265MM 도 함께 구매했어요!! 여자 225MM 리뷰 아래 남겨 놨으니 혹시 궁금

everybaba.tistory.com

 

어떠세요 예쁘죠?
뉴발란스 530실버 KA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