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계산동 짬뽕,짜장면 맛집 ] 계양구 계산동 맛집 방문!! 짬뽕 맛집 천추채관.

by 모두바바 2021. 1. 15.
반응형

자주 방문하면서

리뷰는 이제 두 번째네요 ㅠㅠ

 

천추채관을 다니면서 짬뽕은 

처음 먹어보는데...

항아리에 나오는 짬뽕이 너무 먹음직

스럽고 모든 음식, 요리에

좋은 재료만 쓴다고 해서

한번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계산동 맛집 천추채관의

더 자세한 정보와 잡채밥과

삼선 짜장면 리뷰를 자세히 적어 놨습니다.

 

everybaba.tistory.com/41?category=948690

 

[계양맛집 천추채관]계산동 중국요리 맛집/계양구청 근처 맛집 중국집/잡채밥 & 삼선짜장면 리뷰

계양구청 근처 맛집을 찾다가 맥도날드 옆 중국집 천추채관을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입구에서부터 신뢰가 가네요~ MSG 제로에 도전하는 천추채관!!! 건물 2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 안타도 됩니

everybaba.tistory.com

 

오늘 리뷰는 짬뽕을 위주로 적어 볼게요!!

짬뽕은 처음 먹어 봅니다.

 

 

 

짬뽕을 주문하면 이렇게 항아리에

나오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ㅎㅎ

 

그동안 여러 가게들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 비주얼이 처음이었어요!!

 

 

 

 

계양구에서 인정한

안심식당이네요!!

와우^^

 

 

 

삼선짬뽕이라 그런지 해산물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꽃게도 들어 있고 홍합 좀 보세요!!

 

 

 

새우가 튼실하죠? 먹기 좋게 껍질까지

잘 정리되어 나오니

손님은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네요 

손을 더럽힐 필요도 없고...

 

 

 

여러 해산물 짬뽕을 먹어보긴 했지만,

솔직히 전복이 들어있는 짬뽕은

난생처음 먹어봅니다.ㅎㅎ

 

실제 아주 작은 전복이 아니라

상당히 큰 전복이더라고요~~

 

 

 

짬뽕에 오징어가 빠질 순 없겠죠?

해산물도 많지만,

너무 식감이 신선하더라고요!!

 

제가 가끔.. 자주?ㅎㅎ 

오는 이유를 알겠죠?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맛!!

 

 

 

그래서 이런 게 붙어있었군요

msg 제로에 도전!!

 

정말로 이곳 짬뽕 맛집 천추채관에서

식사를 하고 나면

확실히 덜 자극적인 건

있어요~~ 그래서 먹고 나면

물이 막 댕기거나 그러진 않더라고요!!

 

제가 계산동 맛집 천추채관 중국집에서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이 바로 잡채밥인데

정말 맛있거든요

 

하지만

짬뽕, 짜장면도 진짜 찐!! 맛있어요^^

이곳 천추채관에서 짜장면, 짬뽕, 잡채밥

( 제가 먹어본 것만 ) 먹고 나면

다른 중국집에서 잘 못 먹을걸요?ㅎㅎ

저도 예전에 근처 여러 곳 다녔지만

작년부터는 이곳만 다녀요!!

 

 

 

면은 다른 곳과 큰 차이는 없지만

건강한 맛이 느껴져요~~

 

실제 다른 자극적인 짬뽕을 많이 

드셔 보셨다면, 좀 심심하다고

느낄 수는 있어요!!

 

하지만 먹고 나면 건강한 국물의 맛이

뭔지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그런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해산물 많은 짬뽕!!

전복과, 새우, 오징어, 꽃게 등을 빼고도

순수 홍합 껍데기만 모아 놓은 겁니다.

정말 많죠!!

 

 

 

이번엔 지난번에 잡채밥과 자장면 리뷰도

했었는데.. 이번에도 함께 갔던 분이

자장면을 먹고 싶다고 하여

함께 다시 써봅니다.

 

 

 

그냥 짜장면은 면과 짜장이 함께 나오는데

이렇게 삼선 짜장면을 시키면, 간짜장처럼

면 따로 짜장 따로 나와서

함께 비벼 먹으면 되는데...

 

역시~~~

정말 맛있어요!!ㅎㅎ

쫀득쫀득이라는 표현이 맞을지

꼬득꼬득 하다는 표현이 맞을지...

암튼 맛은 정말 일품이에요!!

 

 

 

오늘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군만두도

함께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갓 튀겨서 바삭거리고 맛있어요!!

 

 

 

그리고 천추 채관은 항상 후식으로

저 동그란 머시기가 나오는데

달달하니,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천추채관에 겨울 되면 굴짬뽕도 있어요!!

자장면과 짬뽕이 맛있으니

굴짬뽕도 분명 맛이 있을거로 예상됩니다.

 

좀 비싸서 안 먹었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보고

리뷰 남길게요!!

 

멘보샤도 정말 맛있겠네요!!

예전에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멘보샤를 먹어보긴 했지만

엄청 맛있다는 생각을 해보진

않았어요!!

 

하지만 천추채관의 음식은

일단 실망해본 음식이 없다 보니

분명 맛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계양구 맛집 중국집 천추채관의

위치는 계양구청 쪽 근처에 맛집이며,바로 옆에 맥도널드가 있어요~~그리고 건너편에계산 공업 고등학교가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는 아주 깨끗하고

화장실 로비에 있으며,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합니다.

 

인천 계양구 도두리로  상산프라자 206호

계산동 맛집 짬뽕이 맛있는집

천추채관입니다!!

 

절대 광고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