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구 작전동 맛집 ] 장군 보쌈 족발 솔직 리뷰!!보쌈 족발 맛집 추천!! SBS 결정 맛대맛 방영 맛집!! 한림병원, 세종병원 근처 맛집!!

by 모두바바 2021. 1. 12.
반응형

인천 계양구에 있는 한림병원에

갑자기 갈 일이 생겼습니다.

 

입원을 해야 한다 해서

급 입원을 하고 이것저것

검사 때문에 저녁을 먹지 못했습니다.

 

그 후 검사를 모두 마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

근처 맛집을 찾아보는데

보쌈 족발 맛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 보호자가 전화로 주문을 하고

직접 포장해 와서 병실에서 먹었네요!!

 

참고로 코로나 영향인지 잘 모르겠지만

5인 ~6인 병실에 제 혼자 사용했어요!!

후덜덜.... 

 

그래서 맘 놓고 족발 보쌈을 먹었네요!!

 

 

 

작전동에 있는 맛집이라고 그러더라고요!!

 

매장이 정말 크고 손님들이 많아요!!

 

장군 보쌈 족발 메뉴판입니다.

 

테이크 아웃이라 메뉴판을 따로 찍어오진 

안았더라고요 ㅠㅠ

 

 

 

작전동 장군 보쌈 족발집의 메뉴가

상당히 많죠?

 

와우~~ 홍어 삼합도 있었군요~~

정말 먹고 싶다!!! ㅠㅠ

 

 

 

 

현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새벽 2시까지

라고 적혀있으며,

일요일은 저녁 11시까지 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매월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니깐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TAKE OUT 하니깐 이렇게 나오네요!!

 

 

 

보쌈 중 짜와  공깃밥 하나 주문했는데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왔네요 ㅎㅎ

막국수 안 시켰는데.... 

앗 ~~ 싸!!

 

 

 

막국수를 비벼서 한입!!

비주얼은 그냥 그런데.. 맛은 좋더라고요ㅎㅎ

 

솔직히 배달시키면 막국수들이

떡이 돼서 오잖아요~~

그런 이유로 족발, 보쌈 먹을 때

막국수 잘 안 먹는데...

이건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양은 중 짜니깐 많지는 않겠죠!!

근데 보쌈김치가 정말 비주얼이

예술!!

 

일단 우리 부부 두 명이서 

먹으니깐 양은 적당히

많지도 적지도 않은 것 같았어요~

 

 

원할머니 보쌈과 한번 비교해 

보면 어디가 더 맛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마늘과 보쌈 고기 2점을 올리고

밥과 보쌈김치를 올리면~~

와~~ 일단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냄새도 정말 하나도 나지 않고,

쫄깃쫄깃 맛있습니다.

 

보쌈김치도 맵지도 않고

조금 달달한 맛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저희 부부 둘 다 너무 맛있다고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사실 보쌈 족발은 웬만하면 맛있잖아요!!

 

저기 포장에 된장 시래깃국이 있는데

저것도 맛있어요!!

입안과 속이 아주 개운해집니다.

 

 

보쌈 비계와 살이 적당하게,,

비율이 좋아 딱 먹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오돌뼈가 중간중간

박혀 있어서 조심히 먹을

필요는 있겠더라고요!!

 

 

보쌈김치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맛도 좋았어요

전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장군 보쌈 족발은 40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만들고, 굴은 청정지역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는군요!!

 

예전에

SBS 결정 맛대맛이라는 프로그램에

장군 보쌈 족발 가게가 나왔나 보더라고요!!

 

정말 인천 계양구 작전동 맛집 맞나 봐요!!

제가 먹어봐도 솔직히 맛은 있습니다.

 

작전동 맛집 맞고,,, 

보쌈 족발 맛집 맞는 것 같아요!!

 

보통 맛없는 집은 냄새도 많이 나고

고기 회전이 잘 안되면, 고기도 그렇지만

굴 같은 신선함이 생명인 재료들이

결국 덜 신선하게 되잖아요!!

 

하지만 작전동 맛집 장군 보쌈은 

기본적으로 홀에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곳 장군 보쌈이 좋은 게

이런 메뉴가 있어요!!

 

 

 

장군 보쌈 정식!! 8천 원인데...

보쌈 + 된장 + 생선구이 + 밑반찬 + 공깃밥

이게 말이 됩니까?

 

물론 어떻게 나오는지 양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보쌈도 주고, 생선도 주고?

 

와 이거 완전 가성비 좋은 보쌈 정식인데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을 만큼 궁금합니다!!

 

 

 

계양구 맛집 장군 보쌈 족발 가게가

계양구 전체를 배달한다네요!!

단 배달은 새벽 2시까지만!!

 

단품보다는 위 메뉴판처럼

세트 메뉴로 시키면 좋겠네요!!

 

 

 

보쌈 맛집에서 구입한 보쌈 중 짜리가

36,000원 이었고요

이음 카드로 구입했으니

10% 3600원이 적립이 되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3% 혜택을 받아 1,080원도 

할인되었네요?

 

이게 뭐죠 ㅎㅎㅎ

암튼 할인을 많이 받으면 저도

좋죠? 푸하하하

 

https://place.map.kakao.com/17066594

 

장군보쌈족발

인천 계양구 도두리로6번길 10 (작전동 899-5)

place.map.kakao.com

 

내부에 화장실 남녀 구분되어 있는 것 

같고요!!

배달도 됩니다!!

 

암튼 마무리하자면

원할머니 보쌈과 비교해 보면

뭐가 더 맛있는지...?

원할머니 보쌈 맛이 기억이 나질 않아

직접 비교는 무리가 있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원할머니 보쌈도 맛있던 기억이

있었는데...

 

계양구 작전동 장군 보쌈도

원할머니 보쌈과 비교해

뒤지지 않는 맛이었어요!!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또 먹을 것 같아요!!

 

인천 계양구 작전동 맛집

장군 보쌈 족발 적극 추천드려요!!

 

근데

한림병원 근처 맛집에

장군 보쌈이 있다는 게 정말 다행이네요

 

제가 한림병원 조식을 먹었거든요~~

 

 

 

와~~ 이게 말이 되나요?

여러 병원을 다니면서 이런 음식이

나오는 병원이 있다는 게

지금 2021년 맞죠?

 

저는  한림병원 조식을 보고

왜 5~6인실 병실에 혼자 있었는지

알만하더라고요 ㅎㅎㅎㅎ

 

평생 밥을 남겨 본적이 10번도 안될 겁니다.

 

 

 

한림병원 조식 너무 심하죠?

이걸 과연 어린이들은 먹을 수 있을까요?

 

이거 뭐 기아 체험인가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