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속초 롯데 리조트 다녀왔어요~ 속초 막국수 먹고 !! 케이블카 타기.

by 모두바바 2020.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브리 바바입니다.

이번 속초를 다녀왔는데 먼저 숙소인 롯데 리조트부터 

글을 적어 볼게요^^~

이렇게 포스팅할 줄 알았으면 사진을 더 자세히 잘 찍을걸 ㅠㅠ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소장하려다 아까워 글을 써보기는 하지만 좀 아쉬운 게 사실이네요

앞으론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사진 찍는 법도 좀 배워야겠네요^^~

리조트 입구 이며, 이건물로 들어가면 체크인 하실수 있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조형물 입니다.
리조트를 향해 야간에 찍은 사진입니다. 멋지죠?

 

밤 10시에 출발해서 열심히 달려 새벽 1시쯤 도착했네요~

새벽이라 로비에 사람들도 없고 체크인이 신속히 이뤄졌습니다.

숙소에 빨리 들어가 자고 싶었어요

숙소 키를 받고 ~ 야호!!

 

아침에 일어나 내부 시진을 몇 장 찍어 봤어요

일단 깨끗하고 내부 모습은 아주 좋아요^^

방은 기본적으로 2개와 화장실 2개가 있어요^^~

여러 명이 방문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만큼 방도 넓고

거실도 상당히 큽니다. 

베개와 이블은 붙박이 장안에 있으니 자유롭게

사용하면 되는 것 같고요~

아침에 일어나 바닷가를 향해 몇 컷 찍어봤네요

롯데 리조트에는 그냥 숙소뿐 아니라 뷔페 조식도 있고

카페, 수영장, 야외 요가, 그리고 피트니스, 리조트 주변 산책로

등 리조트 안에서 그냥 쉬었다 가도 정말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뭐가 많아요^^~

롯데 리조트 주변에 해안가에 이렇게 도보 다리를 만들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정말 상쾌하고 근심 걱정이 다 날아가는

듯한 심신에 안정을 주는 멋진 코스 인듯해요

리조트에서부터 쭉 걸어 나오면 산책로가 있는데 쭉~

그냥 따라만 가면 해안가를 걸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워터파크도 보이시나요?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로비에서 밖을 찍어 봤는데

저기 밖에 작은 수영장 같은 곳이 보이죠?

그 옆에 바닥에 매트를 깔고 요가를 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왼쪽 편에 뷔페가 있는데 모니 모니 해도 호텔이나

리조트를 오면 조식은 꼭 한 번쯤은 먹어 줘야죠~

조식 뷔페 

영업시간은 아침 7~10까지 이며 상시 운영합니다.

요금은 어른 29,000

소인 19,000 (초등학생)

유아 12,000 (36개월 이상)

저희는 20% 할인받아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석식 뷔페

영업시간은 저녁 6시 ~ 21시까지

요금은 어른 55,000

소인 25,000 ( 초등학생 )

유아 12,000 (36개월 이상 )

음식의 종류는 정말 많아요~

사진을 많이 안 찍어서 못 올렸어요 ㅠㅠ

한식부터, 중식, 쌀국수, 고기 종료, 야채샐러드까지..

그리고 여러 가지 음료수, 커피 등 아주 많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 솔직히 돈이 아깝거나 음식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없어요 창가에 앉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찍 서둘렀더니 창가 쪽에 자리를 잡을 수 있어서 바다를

보며 조식 뷔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닷가 뷰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바닷가 뷰를

감상하며 조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일찍 서둘러

움직이세요~~

 

참고로 이 속초 롯데리조트는 지하에 편의점이 있고,

여러 음식점, 수영장 입구 바비큐 먹을 수 있는 곳,

롯데리아 등 여러 편의시설 및 식당들이 많이 있어서

특별히 뭘 준비를 하지 않고 오더라도 여기 이곳에서

다 자급자족할 수 있는 편리하는 곳이 더라고요~

사실 태어나서 리조트는 처음이라 ㅎㅎㅎ 모든 게

좋고 맛있었어요 기분 탓인가?ㅎㅎ

 

그리고 롯데 리조트의 워터파크는 밖에서 얼핏 봐도

상당히 커요 저흰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해서

이용하지는 않았고, 호텔방에서 내려다보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갔던 여행이라 간단하게 속초 롯데리조트 리뷰를 해봤는데요

다음 편에 속초의 맛집 인생 막국수집인 백촌 막국수와 

양대 산맥이라 하는 진미 막국수 리뷰와 속초 봉포머구리집

물회, 그리고 속초 케이블카 그리고 속초의 명물

만석 닭강정, 대게, 속초 순두부 짬뽕등 여러 음식들을

솔직하게 적어 볼게요^^~

반응형

댓글